옥천hub 간선상차 빨리받는법

2017. 8. 30. 13:49카테고리 없음

CJ대한통운 택배에서 내 택배가 왜안오지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참 많을거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저도 한번 옥천 버뮤다 삼각지대 라고 불리는 옥천허브에 제 하우스로 배달되야할 물건들이 그곳에 갇혀버린적이 있었죠. 저는 하루빨리라도 받아봐야하는 시기였는데 그곳에 가두어버리고는 너무 늦게와서 솔직히 화도 난적이 한두번이 아닙니다. 저는 택배를 많이 이용하기 때문이죠. 이와같은 제심정을 공감하는 분들이 많을꺼라고 생각됩니다. 그래서 택배 빨리받는법 을 알고자 이글을 작성하였습니다.

우선 옥천hub는 충청북도 옥천군에 지리적으로 대한민국의 중간지점 쯤에 위치해있습니다. 이말인 즉슨 전국적으로 배달하기 쉽게 자리해 있다는 뜻으로 해석해도 됩니다. 정말 최적화가 되있긴 합니다. 옥천허브에서는 간선상차와 간선하차가 모두다 이루어집니다. 반드시 이지역을 거쳐야만 물건들이 안전하게 배송이될수 있죠. 이때문에 CJ대한통운을 이용하시는분들이라면 자신의 운송장번호를 조회하며 이곳에 위치에있는걸 알수있습니다. 하지만 이미 이곳이 어떤데인지를 잘 알고있는사람들은 걱정이 태산일껍니다. 업계의 통계에 따르면 연휴를 앞두고 처리해버린 박스만 약 2700만건 정도 된다고합니다 정말 대단하지 않나요? 저도 갑자기 상하차 알바했던게 막 떠오르고 그러네요. 이곳에 빠지면 가장 위험한점은 계속 상차 하차를 이지역내에서 시킨다고 해서 버뮤다 삼각지대라고 이름이 붙혀진겁니다. 그것도 몇분간격으로 회사내에서 마음대로 바꿔버리는것이죠.

바로 개미지옥만큼 빠졌을때의 모습입니다. 계속 하차만 시키고있죠 그지역에서 계속 말이에요. 저상태 저대로 있다고 생각해보시면 빨리 받아야할 물건이 있는데 저렇게만 계속있으면 얼마나 답답할까요?

상품인수,상품이동중,배달지도착,배달출발,배달완료 순으로 당연히 도착하리라 여겼던 물건들은 옥천hub에 갇혀버린 상태가 되는겁니다. 자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서 제가 겪었던 빨리 받는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1.전화로 문의하기

제가 해결했던 방법중 하나입니다. 일주일이넘게 오지않아서 문의를 드렸더니 저는 앞전에 지연된 물건들이 많아서 그렇다고 그러더라구요. 그럼 미리 연락이라도 주시지 저는 그것도모르고 눈빠지도록 기다렸는데.. 어찌됬건 전 문의를 했던 바로 다음날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시간 준수하셔서 전화통화로 해보시는게 가장 빠른 문의 방법일껍니다. 하지만 기존 택배 배송기간도 준수 안하시고 왜 당장 빨리 안오냐는 식으로 하시면 안됩니다 그건 사람의 매너가 아니기때문이죠!

2. 옥천hub 방문수령하기

고객센터의 공식적인 답변입니다. 방문을 하시기 전에 꼭 사전에 담당자에게 문의와 확인을 한후 방문 하셔야한다고 합니다! 방문수령 하실경우에는 수화인 본인의 신분증을 꼭 지참하셔야만 받아보실수 있다고하네요. 하지만 택배를 시키는 이유가 뭐겠습니까 집에서 편하게 받아보려고 시키는거지.. 근데 정말 급하신분들은 이렇게 받으셨다고 하는분들이 있다고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