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시즌8 보상 및 패치 요약

2017. 9. 2. 13:49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 초록버섯입니다. 이번에 프리시즌을 맞아서 롤에 대격변 이 일어난다고 들어서 이렇게 롤 프리시즌 업데이트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롤은 11월쯤에 다가오면 시즌종료를 마감하는 프리시즌을 시작하는데요. 그전에 대규모 업데이트 및 패치를 시행하려고 하는것 같습니다. 대표적인 것들만 몇개 꼽아서 글을 작성하였으니 너그러운 마음으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요약도 열심히했어요. 그럼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첫번째로는 룬입니다. 롤 시즌8 업데이트 를 맞아서 기존에 있던 룬들이 삭제되고 각종 새로운 신규 룬들이 나오게되고 롤 룬 환불 에대해서는 앞전에도 말이 많았었는데요. RP로 구입한 룬페이지4개당 1개의 에픽스킨으로 교환해준다고 합니다. 과연 에픽스킨은 어떤걸 뜻하는걸까요? 제가 예상하기로는 975RP스킨을 에픽스킨이라고 부르던데 자세히는 모르겠습니다. 룬페이지세트를 초창기에 RP로 구입했었는데 그럼 환불은 2개의 스킨으로 받는건가요? 나쁘지는 않다고생각하네요. 하지만 랜덤일 경우 속상할것 같습니다. 아! 그냥 차라리 원래 구매했던 RP대로 환불해주면 얼마나 좋을까요 그건 제 욕심이겠죠? 롤 룬 보상 이 너무 아쉽습니다. 

두번째는 IP와 파랑정수에 대해서입니다. 현재 IP를 쌓아가고있는 유저들이 너무많고 파랑정수가 쓰이는것과 IP에 쓰이는것이 비슷하기때문에 두부분을 통합한다고합니다. 결론은 "1ip=1파랑정수" 와 똑같아 진다고 보시면됩니다. 패치하면 하나로 통합되어서 사용하실수 있게됩니다. 이게 현재 보유했던 분들은 정수의양이 6배가 된다고하네요. 즉 아이피는 그대로이지만 정수는 수량이 적으니까 6배에 맞춰서 증폭 한다고하네요 그걸 합산하게 현재 자신의 정수 숫자가 되겠습니다.

세번째는 프리시즌이 지나고난 후 파란정수의 상점 이라는것이 개장하게 된다고 하네요. 여기서는 우르프 워윅과 각종 크로마스킨,희귀한 스킨 와드스킨 아이콘 등등 어메이징한 상점이 열린다고 하니 기대해보셔도 좋을것 같네요. 근데 가장 눈에뛰는건 우르프워윅이 5만정수라는 점입니다. 저것도 하나의 장난일까요 아니면 실제로도 많은분들이 IP를 가지고있으니까 이때 살사람은 사라 라는 식일까요? 저건 시즌1쯤에 만우절 장난으로 했었던 이벤트인데 다시한번 풀리게되니 희소성이 떨어져버리긴 했지만 저것도 구매하는것도 힘드리라고 보네요. 아이피가 남아도시는분들은 꼭 구매하셔야겠어요 다시는 얻기 힘들테니까요.

네번째는 소환사 레벨 상한선이 30이었던게 제한이 풀리게 된다고 합니다. 현재 만렙은 30레벨인데 제한이풀리게 되고 레벨업마다 보상이 주어진다고 하네요. 그 보상아이템은 "캡슐" 이라는 아이템인데 지금 각종 리그오브레전드 커뮤니티 사이트를 들어가보면 히어로즈오브 스톰의 캡슐과 비슷한 느낌이라고 생각하면 된다고 합니다. 캡슐에서는 챔피언 파편이나 파랑정수를 획득할수있고 조금더 높은레벨에서 주는 캡슐들은 희귀보석이나 희귀한 감정표현 등등을 획득할수 있다고 하네요. 굉장히 흥미로운 내용이 아닐수 없습니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다들 다음시즌까지 원하시는 티어 달성해놓으시길 바랄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