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 1.7.10 설치 무료

2017. 9. 6. 23:48카테고리 없음

글을 시작하기전 window10 사용자 유저분들에 한해 무료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안녕하세요 초록버섯입니다. 현재 마인크래프트가 굉장히 인기를 끌고있어서 1.7.10버전의 설치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합니다. 저도 굉장히 이런 블록형식 게임이 출시됬을당시에는 많이놀랐었죠. 놀라운 자유도를 자랑하는게임이니까요. 이게임은 오픈된세계로 게임의 특성상 게임의 목표가없는데요. 도전과제라는 시스템은 존재하긴합니다. 기본적으로 일인칭시점기반으로 게임플레이가돼고 플레이어에게는 F5키보드 버튼을 누르면 삼인칭전방과 후방으로 나뉘어서 플레이할수있습니다. 게임은 블록을 부수거나 놓기의 형태로 즐길수있어요. 이게임에서 낮과 밤이 있는데 밤에는 유저를 해치는 몬스터들이 나와요. 낮이되버리면 모두 태양에 태워져버려 죽습니다. 낮에는 소,돼지,닭,양,라마 등등이 있습니다 이들을 죽이고 체력회복을하거나 재료로 사용할수있어요. 모드도 서바이벌,하드코어,어드벤처,크리에이티브 모드 등등 나뉘어져있는데 사실 이런것들은 다 뒤로두고 현재 가장인기많은건 멀티플레이죠. 어떤유저가 운영하는 서버를 통해 만나서 여러플레이어와 같이 모드를플레이하는 형식으로 게임하곤 합니다. 설명은 이정도로두고 설치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합시다.

https://minecraft.net/ko-kr/download/ 왼쪽은 공식홈페이지 링크입니다. 접속하셨나요? 그럼 상단 탭중 다운로드 버튼을 들어가시고 윈도우용 마인크래프트를 다운받으시면됩니다. 윈도우10을 사용하는 유저분들에게는 무료로 버전을 배포하고있어요. 하지만 멀티플레이는 가동되지않습니다. 아쉽지만요. 솔로게임을 하는것만이라도 어디겠습니까?! 그거에 만족합시다 무료니까요! 혹시 홈페이지로 다운로드 받는게 불편하신분들이 계실수도있어서 준비했어요.

하단의 작업표시줄에서 스토어 들어가신후 검색에"Minecraft: Windows 10 Edition" 을 검색하시면 이렇게 게임이 뜨는데 그러면 중간부분에 무료체험 이라고 되있는 부분을 눌러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참간단하지 않나요? 저도 윈도우정품쓰는유저인데 이렇게 무료로 플레이할수있다는점에 너무 감사했습니다. 다음은 게임플레이 화면을 보여드릴께요.

마인크래프트는 이렇게 검에도 속성이있는데 보여드린사진은 에메랄드검을 쥐고있는 사진이네요. 서바이벌에서 저거만들려면 정말 힘드니까 그냥 유저분들과 함꼐 즐기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다양한 색감을 가진 벽돌들로 자신의 상상력을 무한대로 펼칠수있는 레고형식으로 만들어보세요. 저도 저만의 집을 만들어보려다가 테러당해서 실패했습니다! 근데 경복궁도만들고 잠수함과 흰수염고래같은 엄청난 초대형 건물을 만드시는분들도 대단합니다 실제로도 몇달이 걸려서 만들었다구하네요. 다 이렇게 다양한 벽돌들이 있기에 가능한것 아니겠습니까? 색도 거의 다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어떤 외국의 한 유저분이 제작한 유람선입니다. 정말 스케일도크고 굉장하네요 한 몇주걸렸을꺼깥은데요.. 정성이대단합니다.밑에 바다까지 정말 대해양속에있는 기분이 들게끔할수있을것같아요. 매일매일 확인하고 싶어지겠네요 저라면 심지어 내부도 들어갈수있다고하는데 내부도 디자인이 모두 되어있다고하네요.. 정말 굉장하지않나요?

이것도 해외의 유저분이만드셨다는 미국에서 엄청난 신드롬을 일으켰던 드라마 왕좌의게임을 마인크래프트내에서 블록으로 재현한 사진입니다. 정말 굉장하지않나요? 이건 진심으로 생각해서 몇개월이나 길면1년정도 걸렸을것같은데 진짜 리스펙합니다 존경해요. 저는 그냥 구식 초가집같은거밖에못짓는데 참 이런거는 건축에 일가견있는분들이나 할수있을것같아요. 그래서 창의력에 도움이되는 게임이라고도 소개되곤 했었죠. 신세대 부모님들이 유아들에게 시킨다고도 들었구요. 사고력 발전같은게 도움이 된다고하더라구요. 제가 준비한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모두들 무사히 설치하셨나요? 도움이 꼭 되었길 바라면서 저는 이만 글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