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 레볼루션 망토 획득방법

2017. 9. 7. 14:21카테고리 없음

9월4일에 추가업데이트로 새로운 장비인 망토 가 추가되었다고하네요. 망토는 레벨제한 75의 아이템으로 아이템메뉴 망토 라는 탭에서 간단한 튜토리얼을 진행후 획득하실수있어요. 망토는 최초획득시에 무작위로 옵션이 결정돼요. 무작위옵션갯수는 망토종류에따라 달라지면서 각종 망토레벨업재료를통해서 능력치를 키울수 있는게 핵심이죠. 자 이제 망토를 얻는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바로 가겠습니다.

망토는 종류에따라 얻을수있는 레벨들이 다 달라요. 모험가의 망토는 75 토벌의 망토 100, 정원의 망토는 125, 붉은 파멸의 망토는 200,고결한 피의 망토 225 이렇게 정해진 레벨에서 얻으실수있어요. 튜토리얼에서 주어지는 망토랑 다르게 브로치를 구입해서 얻을수있는것들이있고 붉은파멸과 고결한피망토는 시공의 균열 어려움과 매우 어려움을 클리어하셔야 주어지는 브로치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각종 망토 옵션 에 대해서도 궁금하시죠? 그럼 옵션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모험가의 망토 와 토벌의 망토 옵션 입니다. 클릭해보시면 다 옵션까지 나와있죠. 착용 효과 는 피의 마물 처치시 2%확률로 피의 결정체 1개를 추가 획득 할수있다고하네요. 모험가망토는 채집시 획득경험치 증가하는 효과가있구요

다음은 정원의 망토,파멸망토 옵션입니다. 채집시 12%확률로 정원의 선물 1개를 추가로 획득할수있다고해요. 붉은 파멸의 망토는 몬스터에게 피해를 바으면 6%의 확률로 보호막이 12초간 생성됩니다. 보호막이 유지되는 동안 몬스터의 스킬 공격을 1회 방어합니다(3분에 한번씩 발동합니다)

고결한 피의망토,결의의망토 옵션입니다. 플레이어에게 피해를 받으면 3%확률로 보호막이 7초간생성된다고하고 유지되는동안 스킬공격1회를 막을수있다고해요 굉장히 유니크한 옵션이네요. 결의는 딱히 없습니다.

거의 최종단계에 가까운 혁명의 망토 투쟁의 망토 옵션 이네요. 이런것들은 멋은 정말 많이나는데 착용효과가 따로 없네요? 곧 나오려나요. 하지만 보유효과가 있다고하니 전 보유해보지 않아서 궁금할따름입니다. 제가준비한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모두 그럼 즐거운 게임 되시길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