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 레볼루션 직업순위

2017. 9. 7. 22:26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뵙게되는 초록버섯 이라고합니다 현재저는 리니지2 레볼루션에 푹 빠져있는데요 현재 리니지m도 하고있고 이렇게 같은계열사 게임을 두개나 해버리니 이만저만 바쁘네요. 근데 회사는 넷마블에서하던데 m이랑 2레볼루션의 차이는 뭘까요? 혹시아시는분있으면 방명록으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자 이제 쓸데없는 이야기는 그만하고 본 포스팅을 작성하게된 이유는 현재 많은뉴비 유저들이 시작하기전에 리니지2 레볼루션 직업추천 을 받고싶어하셔서 제가 이렇게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저도 몇시간동안 커뮤니티사이트에서 들어가서 여론을 보고 확인한 결과로 작성하였습니다. 그럼 순위 바로 가겠습니다.

1위는 블레이드 댄서 입니다.

블레이드는 다크엘프로 전직하는 캐릭터인데요. 높은 데미지와 버프가 많은 인기를 끌고있어 가장 선호하는 직업군이라고합니다. 스킬트리도 궁금하신분들이 많은데 저는 다크엘프를 플레이해보진 않았지만 패시브 스킬 위주로 먼저 찍어주시면 된다고하네요. 근데 전직미션이 꽤나 귀찮다고 합니다. 그래도 가장 인기있고 선호하는 직업군이니 1위한데는 이유가 있지않을까요? 하지만 아이템을 제대로 갖추거나 하려면 과금이 필요하다는점도 인지하셔야할것같아요. 무과금으로 플레이하기에는 좀 무리가 있지않나 싶습니다. 인기가 가장 많은 직업이어도 적당한 과금은 필요한가봅니다. 하지만 최강캐릭터라는건 변함이없어요. 무과금으로 하시려면 힐러나 팔라딘 같은 직업을 추천드리는 바입니다. 아니면 거래소에서 열심히 노가다뛰어서 다이아를 버시는것도 나쁘지않은 방법이에요 저도 과금 한번도안하고 블레이드댄서열심히 육성중에 있답니다. 왜 제가 추천드리는지는 해보시면 알게될꺼에요!

2위는 스펠싱어 라고합니다.

의상덕분에 인기가많다고 하는 속설이 있긴 하지만 설마 의상때문일까요.. 스펠싱어는 엘프 메이지계열로써 전직할수있는 직업군입니다. 지팡이를 주무기로 사용하고 보조딜러 역할을 맡고있어요. 은근히 데미지가 세다는게 변수이죠. 패시브는 공격력을 늘리는 위주고 액티브스킬을 얼음관련된 마법을 사용하는 스킬이에요. 파티원의 크리티컬 데미지를 증가시켜주는 스킬이라던지 이동방해가 걸린상대에게 데미지가 추가로 들어간다던지 사냥에 편한 스킬들이 많이존재합니다. 그만큼 육성이 쉽고 무과금 유저들이 많이 선택하는 직업군이라고 보시면됩니다.

3위는 어비스워커 입니다.

어비스워커는 다크엘프에서 로그로 전직할수있는 직업군입니다. 특별한점은 단검을 사용한다는 점이에요. 출혈과 기절같은 암살자같은 스킬들이 주로 이루어서 사냥시에 재미와 타격감은 느끼실수 있을겁니다. 단검을 이용하기때문에 블레이드댄서보다는 빠르고 민첩함을 느끼실수있을거에요. 만약 자기가 기본적으로 RPG게임에서 로그 같은 암살형 캐릭터를 주로했다 싶으시면 어비스워커를 적극적으로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