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파랑정수 얻는법

2017. 11. 15. 15:54카테고리 없음

많은 유저분들은 현재 파랑정수상점이 열리고 IP가 파란정수로 통합되는만큼 파랑정수를 많이 얻고싶으실겁니다. 근데 이제는 게임한판 끝내면 예전처럼 IP가 지급되는게아니라 경험치만 지급되죠. 오늘의 최초보상이라는것도 생겼습니다. 임무로 완수할수있게됬어요. 레벨업을하면 챔피언 캡슐이라는게 지급되는데 거기서 챔피언 파편이 나옵니다. 그걸 제작소에서 갈아야합니다.

1레벨업 할때마다 주는 캡슐입니다. 파랑정수도 들어있고 챔피언 파편도 들어있죠. 이제 이 캡슐을 열어서 정수를 모으는방법밖에 없습니다. 가치가 많이 올라갔다고 보시면되요.

제작소에 이렇게 챔피언파편이 챔피언탭에 있는게 보이시나요? 신지드,카밀,트린다미어 파편이 있습니다.

이렇게 파편을 클릭한뒤 추출버튼을 누르면 정수1260개가 보관함에 추가된다고 합니다. 이런식으로 이제 모으시는거에요. 매년마다 정수상점은 오픈되고 새로운 아이템으로 선보일껍니다. 이번에 우르프워윅이 15만BE로 나왔는데 전 개인적으로 충격적인 금액이라고 생각해요. 전 롤을 5년정도 했는데도 턱없이 모자르네요. 물론 닉네임변경과 챔피언구매하는데 썼지만 15만BE는 너무하다는 생각이들어요. 그만큼 희소성이 엄청 올라갔다고 생각해요. 과연 내년엔 무슨 상품들로 구성이될까요?

현재 상점의 구성품들입니다. 정수 수집가 와드는 6000BE 우르프 워윅은 150000BE ,총알은 비를타고,돈가방 각각각 5만,7만5천BE 등 가격대가 너무높죠. 수수께끼 아이콘은 고작1500BE 입니다. 이기간이 지나면 평생 구매를 못하게된다면 희소성이 정말 높겠지만 만약 매년마다 나오는거라면 너무 값비싸지않나 하는 개인적인 생각이 드네요. 아무래도 많은정수를 보유하고 있는 유저들을 줄이려고 하는것같아 속상하네요. 차라리 일정 정수를 가지고있던 유저들에게 특별아이콘을 준다던가.. 그런쪽으로 했으면됬는데 이런식으로 큰금액을 소모하게 만들다니 라이엇님들 너무 나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