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추천 기준 정리

2018. 3. 20. 14:00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52분전의 블로그 입니다. 이번에는 SNS에 대해 알아볼텐데요. 그 주제의 SNS 주인공은 인스타그램 입니다. 인스타그램에는 수많은 알고리즘들이 있는데 거기서 인스타그램 친구추천 기준 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많을꺼에요. 그래서 이렇게 검색해서 들어오셨겠죠? 저도 가끔씩 친구추천이 뜰때가있는데 대체 무엇을 기준으로 뜨는지 너무 궁금해서 제가 직접 한번 연구하고 찾아봤습니다. 한번 같이 확인하도록 해봅시다. 

우섯 첫번째로 친구추천에 한번 들어가봐야겠죠? 모바일 상의 화면은 제 휴대폰 기준으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이렇게 뜰것입니다. 그럼 빨간색 네모 칸을 한번 들어가주세요. 자신의 계정에 등록된 친구추천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그럼이렇게 모든 추천 란에 있는 자신에게 친구추천이 뜬걸 확인할수 있는데요. 이것은 과연 어느기준으로 뜨는것일까 많은분들이 궁금해하십니다. 첫번째로는 본인을 팔로우 한 사람이 가장 우선적,대표적으로 뜬다고 하네요. 맞팔을 하지 않은상대라면 본인에게 일방적으로 팔로우를 한사람이 뜬다고 합니다. 자신을 팔로우한 사람을 알수 있겠죠.

두번째로는 페이스북으로 연동된 친구입니다. 페이스북 에서는 친구로 서로 등록되어있는 상대인데 그 친구가 인스타그램을 한다. 그러면 친구 추천에 뜬다고 하네요. 하지만 연동되어 있지 않은 상대라면 뜨지 않는다고 합니다. 저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서로 연동을 안해놓았기 때문에 뜨지 않는데 연동을 한 계정이라면 페이스북친구중 인스타그램을 사용하는 친구가 친구추천에 뜬다고 하네요.

세번째는 자신의 연락처에 등록되있는 사람을 기준으로 뜨는것인데요. 자신의 전화번호부에 등록되어있는 사람중에 인스타그램을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친구추천이 뜬다고 하네요. 저는 연락처 연동을 해놓지 않았지만 연락처 연동을 해놓으신 분이라면 친구추천에 뜬다고 하니 필요하신분들은 사용하시면 될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공식적으로 인스타그램 고객센터에 있는 내용인데요. 회원님의 인스타그램 프로필에서 팔로우를 누른사람에게는 함꼐아는 친구 또는 알수도있는 다른 사람등을 팔로우 할 만ㄴ한 비슷한 프로필을 추천해준다고 하네요. 이 추천을 표시안하려면 위의 방법대로 하면 된다고합니다. 즉 비슷한 피드를 담고있거나 뭔가 연관이 되있을것같은 사람도 친구추천에 들어간다고 하는것이죠. 이것도 무작위라서 딱히 설명하기가 어렵네요. 하지만 이 기능을 끌수도있다고 하네요. 비슷한계정추천 off 를 하면 된다고 합니다. 제가 준비한 인스타그램 친구 추천 기준 에 대해알아보았는데 다들 도움이 되셨나요? 제가 준비한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